미디어 또는 문맥 광고 구성캠페인에서 광고주가 대략적인 예산을 계산합니다. 광고 캠페인 고객의 경우, 자금이 의도 된 목적을 위해 지출되었는지 여부와 사용 목적이 효과적인지 여부에 따라 자금이 어떻게 행동에 할당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디어 기획에서 광고 제품의 효과를 계산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 지표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CPM 지수입니다. 이 표시기는 무엇이며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cpm

CPM - 왜 필요한거야?

지난 세기 이후로 알려진 광고의 CPM은 무엇입니까? 이 모듈은 미디어에서 발생한 모든 광고 캠페인에 사용되었습니다. 출판사, 텔레비전 및 라디오 채널은 여전히 ​​광고 비용을 계산하기 위해이 지표를 사용합니다. 노출 당 비용 (CPM)은 광고의 한 디스플레이 가격이 아니라 개별 수신자가 아닌 천명의 구매자에게 제공됩니다. 동시에,이 용어는 유통에 도입되었습니다. 광고 플랫폼의 소유자는 순환 게재 및 주제별 집중으로 만 운영 될 수 있으므로 CPM이 결정되었으므로이 가치를 지닌 광고가 효과적이었습니다.

CPM의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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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M의 간단한 정의는 1,000 개당 가격입니다. 로마 숫자, 따라서 1000을 의미하는 CPM 무엇의 문제는,이 광고 노출 수 1,000 당 가격이라고 말할 수있다 - 모듈 영어 단어 당 비용 M은, 이름에서 비롯됩니다. 신문과 잡지의 페이지에 광고를 거기에 더 많은 시간, 더 자주는 TV 채널에 라디오에서 재생 또는 읽기 -이 요소의 큰 비율을.

온라인 광고 캠페인에서 CPM 계산

인터넷에서 광고의 역할은 대개배너 재생 - 사용자가별로 좋아하지 않아 광고 플랫폼의 소유자에게 돈을 가져 오는 가장 성가신 팝업 창입니다. 사이트의 인기가 높을수록 사용자가 인터넷의이 페이지를 탐색 할수록이 사이트의 비용이 많이 드는 광고가 고객에게 비용이 청구됩니다.

광고주는이 배너를 본 사용자 중 가장 많은 수의 사용자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CPM은 수학적으로 다음과 같이 나타낼 수 있습니다.

CPM = (광고 주문의 총 비용) / (하루의 배너보기 계획 수) * 1000.

이제는 분명합니다. CPM입니다. 광고에서 이것은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광고주는 사이트 소유주에게 지불 할 금액을 계산하여 1,000 명의 네트워크 사용자에게 정보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 계산은 다음과 같이 명확하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간단한 예. 포털 사이트에 하나의 배너를 배치하는 비용은 일주일에 400 달러이며,이 인터넷 페이지의 통계에 따르면 사이트는 약 1 만 명의 사용자가 볼 수있는 약 1 주일 동안 표시됩니다. 따라서 간단한 계산으로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CPM = $ 400 / $ 10,000 * 1000 = 광고 정보 1,000 회 노출 당 $ 4

광고주는 단순한주제별 사이트에서 배너를 시연하는 것은 대부분 유익합니다. 페이지를 방문한 만 명의 사람들이 꼭 배너를 클릭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할지 여부는 배너 자체의 매력과 배치되는 정보에만 의존합니다. 각 사이트는 CPM 매개 변수를 계산하는 데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그것이 사이트의 소유자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종 사용자에 대한 광고, 품질 및 관심은 고객의 작업에 포함됩니다.

cpm이란 무엇입니까?

보조 모듈 CTR, 계산 방법

비용을 줄이려면 하나 더지표는 CTR입니다. 이름은 또한 영어에서 왔으며 클릭률과 같은 것으로 들립니다. CTR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배너를 클릭하여 고객의 광고 페이지로 갔는지 보여줍니다. 이 모듈은 선택한 사이트의 정확성에 직접적으로 좌우됩니다. 관련성이 높고 필요성이 높을수록 사이트 방문자가 정보에 관심을 갖고 배너를 클릭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 지표를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TR = 배너를 클릭 한 사용자 수 / (하루에 배너보기 수를 계획 함) * 100 %.

예를 들어, 광고를 본 20,000 명의 사람들이 800 명의 사용자를 클릭하면 CTR은 800/20 000 * 100 = 4 %로 최소 허용치보다 높습니다.

최소 클릭률 (CTR)이 3-5 %라는 것이 경험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가격이 낮 으면 잠재 고객 당 비용이 예상 수익을 초과 할 것이고 광고는 비효율적 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cpm 광고

색인 사용

CPM은 더 좁은 항목을 선택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타겟 고객. 예를 들어 배너 배치를 주문할 때 사이트 사이트는 광고주에게 사이트의 등록 된 모든 방문자의 나이, 필드, 거주지, 취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원하는 배너는 해당 광고 제품을 디자인 한 사용자에게만 표시됩니다. 광고 캠페인의 예산은보다 경제적으로보다 효율적으로 사용됩니다.

영주권자의 활동도 고려해야합니다.사용자. 같은 방문자가 동일한 광고 제품을 더 자주 보게되면 더 많은 돈을 광고주로부터 상쇄하지만 고객은 더 이상 고객으로부터 더 이상 얻지 못합니다. 따라서이 광고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CPM 및 CTR 지수를 계산할 때 원하는 결과를 고객에게 제공해야합니다.

처음에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점광고 캠페인. 지불은 CPM 또는 CTR로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즉, 고객은 광고 모듈로 CPM 배너의 본질을 이해해야합니다 - 그것은 클릭에 대한 지불이 아니라 단지 제품 데모를 광고에 대해

광고의 CPM은 얼마입니까?

요약

CPM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습니다.이 매개 변수는 하나 또는 다른 광고의 효율성을 분석 할 때 가장 중요하며 광고 캠페인의 예산을 계산할 때 고려됩니다. 잠재 고객이 광고 정보에 접촉하는 수와 비슷한 주제로 여러 사이트에 배너를 배치하는 비용을 고려합니다. 이러한 매개 변수를 고려하여 하나 또는 다른 광고 플랫폼의 효율성을 계산하고 광고 예산을 성공적으로 습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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